이심전심 n Talk

옛부터 설렁탕은 허약체질이나 피로할 때 효과가 좋은 건강보양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예전부터 우리 민족의 건강을 지켜왔던 설렁탕이 농심 뚝배기 설렁탕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농심 뚝배기 설렁탕은 사골과 소고기로 푹 우려낸 진한 설렁탕 국물에 쌀 함량 90%의 쌀면을 사용해 설렁탕의 영양과 든든함을 제대로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해 줄 모델 선정이 금번
TV CF 제작에 중요한 요소였는데요, 여러 모델들이 후보군에 올랐으나 최근 각종 드라마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성동일씨를 메인 모델로 선정, 담백
소박하면서 진국의 느낌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습니다.


CF 촬영은 지난
11월 경기도 광주에 있는 한 스튜디오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드라마 도망자 Plan B’를 밤샘 촬영하고 도착한 성동일씨의 표정에 다소 지친 기색이 보였지만 촬영이 진행되면서 뚝배기설렁탕의 국물을 맛본 후 정말 진하다, 진짜 사골국물이다라는 감탄사를 계속해서 했는데요. 현장의 스텝들도 연기가 아닌 뚝배기 설렁탕을 진짜 맛있게 먹는성동일씨의 표정에 촬영장 전체 분위기가 훈훈해졌다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금번 뚝배기설렁탕의
TV CF를 통하여 우리 민족의 대표 건강보양식인 설렁탕을 보다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Posted by 바른생활
농심의 '찾아가는 서비스' 송은형입니다. 농심기획에서 인사, 교육, 홍보와 함께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생생한 뉴스와 재미있는 CF이야기들을 아낌없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