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Inside N

너구리가 컵으로?

오동통통~쫄깃쫄깃 농심 너어구리~~~~♪
CM송
만 들어도 벌써 군침이 도는 농심 너구리! 새로워진 CM송은 물론 너구리 댄스까지 더해져 일단 군침이 도실 겁니다.더욱 새로워진 오동통한 면발에 개운한 국물맛이 일품인데요. 별첨으로 들어있는 다시마가 국물맛을 더욱 기가 막히게 만들어주는데 한 몫을 하고 있죠!

너구리, 컵으로는 안될까?
고객분들께서 "오동통한 너구리 면발을 간편하게 용기면으로도 즐길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는 요청을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보통 라면보다 많이 굵은 너구리의 면을 뜨거운 물만 부어 익히는 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뜨거운 물에서 팔팔 끓이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지요) 농심 면개발팀에서도 많은 고심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얇은 면이 빠른 시간 내에 더 잘 익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각고의 노력으로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드디어 굵은 면을 쫄깃하게 잘 복원할 수 있는 기술로 너구리 컵이 탄생하게 되었답니다. 너구리의 굵은 면발! 한번 보실까요?

(좌측) 새우탕컵면 (우측) 너구리컵면

너구리컵, 그모습을 보여주마!

너구리컵

너구리컵


확실히 굵기에 차이가 있지요? 굵은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만족하실것 같아요. 참고로 담당 브랜드매니저에 의하면, 너구리컵은 역대 소비자 조사 결과 중 최고점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너구리컵에도 다시마가 있나요?
네, 너구리컵에도 다시마가 들어있답니다.
이제 다시마는 너구리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불가결한 요소가 되어 버린 것 같네요. 저도 너구리에 다시마가 없으면 너구리가 아닌 것 같은 생각이 들거든요^^;;
참! 알고 계신가요? 너구리에 들어가는 다시마는 국내산 청정 다시마랍니다 :)


기본적으로 너구리 얼큰한맛의 디자인과 흡사한 모습입니다. 기존 너구리 얼큰한 맛과 순한 맛은 주로 20-30대의 젊은 타겟이 즐겨 찾는 브랜드였는데요, 이번 너구리 컵이 출시되면서 10대 중고생까지도 너구리를 맛있게 즐기게 될 것 같다는 즐거운 상상을 하게 되는군요.

팔짝팔짝 뛰고 있는 귀여운 너구리의 모습이 보이시죠?
새롭게 선보이는 너구리컵의 선전을 기대하는 자축(?)응원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너구리컵, 언제 나오냐구요?
너구리 컵은 7월 28일 화요일,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께서 가장 먼저 너구리컵을 만나게 되었네요^^

2009년 하반기, 너구리 컵의 대대적인 활약상을 기대해 주세요 :)

 

posted by 얌얌얌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입니다. 마케터로서 농심 라면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 육개장 사발면, 진국 사리곰탕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 등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과 관련된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