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심 New Story/Share N

2009 사랑나눔 콘서트, 라면 2봉지로 사랑을 나눠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더워서 팔을 걷어붙이고 일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는 겉옷을 챙겨입어야 하는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단풍이 참 예쁘게 졌던데, 가을 날씨 잘 즐기고 계시죠? ^-^ 2008년에 "(2008 농심 사랑나눔콘서트, 사랑이 더 커졌어요~)"라는 제목으로 사랑나눔콘서트를 소개드린 바 있는데요, 벌써 11월, 사랑나눔콘서트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 "농콘"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농콘"은 지난 2000년부터 개최되어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농심 사랑나눔콘서트"의 애칭이랍니다.  사랑나눔콘서트라는 풀네임보다 농콘이라는 줄임말을 더 친근하게 사용하시더라구요 ^^;  사랑나눔 콘서트는 농심을 사랑하는 고객과 기쁨을 나누고자 마련한 자리이면서, 주위의 불우한 이웃에게 작은 정성을 함께 나누는 자리이기도 한데요, 10주년이나 된 만큼 사랑나눔콘서트에 대해 좀 더 알아보실까요?  

♥ 왜 사랑나눔콘서트인가요?

 사랑나눔콘서트는 일반 콘서트와 조금 성격이 다르답니다. 사랑나눔콘서트에는 무료 입장권과 함께 신라면 2개를 가지고 오셔야 입장할 수 있어요. 신라면은 왜 필요하냐구요? 입장권 대신에 받은 신라면을 모아 농심이 기증하는 라면을 더해 불우이웃돕기에 전달하기 때문이지요.
(올해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주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맛있는 라면을 제공해 드린다고 하네요~)



지난해까지 콘서트를 통해 약 1만 3,300박스, 40만개 정도의 라면이 불우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함께 기부하는 사랑 나눔의 본보기가 되었답니다^^


♥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농심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합니다.  10대 중고생부터 온가족이 손을 잡고 오신 경우도 있었구요, 더 놀라운 사실은 외국인 고객분들도 많았다는 거죠!! 덕분에 작년에 일본어부터 중국어, 영어까지 많은 외국어를 들어볼 수 있었네요^^;  

♥ 2009년 사랑나눔콘서트에 대한 더 구체적인 내용을 알려주세요!


# 언제, 어디서 하나요? 
  - 언제? 2009년 11월 22일(일요일) 오후 4시
  - 어디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 무엇을 준비하면 되나요?
  하나. 농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합니다. 당첨되면 입장권을 프린트!!
          (일반석,특별석 티켓이 분리되어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야 하겠죠?) 
    둘.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과 입장권, 신라면 2봉을 가지고 올림픽공원으로 고고씽!!!


# 일찍 가서 기다려도 되나요?
 - 작년까지는 선착순이라 먼저 입장하고자 하는 경우 이른 아침부터 와서 기다려 주셨는데요,
   올해는 일반석과 특별석 모두 "지정좌석제"를 운영합니다.
   추운겨울, 밖에서 추위와 싸우며 일찍 와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겠네요^^
   단, 좌석 위치는 현장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하니 티켓을 꼭 지참하여 주세요~*


#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농심 사랑나눔콘서트 홈페이지(http://www.nongcon.com/)에 들어오시면 더 많은 정보가!
이곳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2009 사랑나눔콘서트, 벌써부터 두근두근합니다. 올해는 저도 콘서트 진행자가 아닌 관람자로 참여하고자, 일반석 이벤트에 참여했답니다 ^^; 여러분~ 함께 즐겨요!!! 

posted by 냠냠냠맛나요
농심 면CM팀 조지영입니다. 마케터로서 농심 라면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답니다. 현재 육개장 사발면, 진국 사리곰탕면, 아낌없이 담은 라면 등을 담당하고 있어요. 파워브랜드와 제품 개발의 비하인드 스토리, 신제품과 관련된 따끈따끈한 이야기 등을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