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전심 n Talk

청량리...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조금 서민적인... 혹은 휴가군인들의 꽉다문 입술만큼이나 묵묵한 느낌. 동쪽으로 떠나는 기차에 몸을 싣는 분주함... 각자 많은 생각이 교차할 것 같습니다.

BUT!
저는 조금 다릅니다. 제가 본 청량리는 처량하지 않은... 세련된 도시의 모습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바로 오늘 오픈한 청량리 민자역사를 보고 하는 말이죠.
청량리 민자역사는 
서울역 민자역사의 1.8배 규모로 백화점, 마트, 영화관, 외식업체 등이 입점한 신개념 복합쇼핑몰입니다. 청량리 민자역사는 향후 중앙선과 지하철 1호선, 경전철 면목선(예정)이 모두 연결되며 총 58개 노선이 경유하는 청량리 버스환승센터까지 생겨, 하루 평균 20만명이 이용하는 교통의 요지로 급부상하게 된다고 하네요.. 와우..(땅 좀 사놓을껄 그랬나요..;;;ㅋㅋ)

이렇게 좋은 환경에 먹거리가 빠지면 안되겠죠?
어딜가나 맛집이 대세! 청량리에 또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이
코코이찌뱡야 청량리역점이겠지요.
이제 말안해도 다 아시는 일본 정통카레의 진미, 코코이찌방야!


코코이찌방야 청량리역점이 오픈했습니다. 언제나 깔끔한 매장과 맛있는 카레로 고개들을 사로잡고 있죠. 지니어스는 어김없이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인파를 뚫고 매장으로 직행했습니다. 저와 함께 매장 한번 둘러 보실래예?
코코이찌방야 청량리역점 매장 전경

코코이찌방야 청량리역점 매장 전경


코코이찌방야 청량리역점은 72석을 갖춘 넓은 매장에 독특한 인테리어가 인상깊었습니다.
무엇보다 야외 테라스가 넓게 펼쳐져있다는 사실~
백화점 전문식당가를 지나는 사람들에게 눈길 한번 주면서 카레를 맛있게 드실 분은 얼릉 가서 야외테라스 석부터 차지하세요.^^


분위기 있는 야외 테라스석


매장만 보아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청량리 맛집을 찾으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코코이찌방야로 오세요. 휴가나온 애인과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점심을 드시고 싶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코코이찌방야로 오세요. 강원도로 여행을 떠나시나요? 고민하지마시고 여럿이 모여 카레 한그릇 하고 가세요.
참고로 저는 이날, 진정한 코코멤버가 되기 위해 멤버십 카드 발급받았슴다~! ㅋㅋ짜잔~

▶ 코코이찌방야 9시 뉴스에 뜨다 "클릭"
▶ 코코이찌방야 카레 맛있게 먹는 법 "클릭"

※ 찾아오시는 길>


posted by 지니어스
농심의 'Genius' 천재하입니다. 홍보팀에서 사내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진과 글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회사 곳곳을 취재하는 재미로 살고 있답니다. 농심과 농심가족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면 좋겠습니다.                                                               twt : @genius_1000


  1. 요시 2010.08.23 22: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가용^.^ㅋ